Piece

다이어리

네버다이킬러(Nev3rdiEki1LeR) 2020. 9. 7. 00:05
반응형

 

 

나의 다이어리에는 하루하루 업무 내용과 잡동사니가 적혀 나간다.

 

오늘의 할일은 무엇일지 나아가 주간 업무 등 빽빽이 적히고 난 나머지는

나의 개인적인 할당량을 적는다.

 

어느 순간부터

다이어리의 하루하루 한 페이지에 채워지지 않으면 불안한 감정이 생겨버렸다.

 

< Diary free Image, 출처 : unsplash.com >

또한, 사진과 같이 다이어리에 채우기 위해 또 다른 다이어리가 생기는 상황까지 초래한다.

 

오히려,

내 자신을 내 스스로가 틀에 가둬버리는것이 아닌가 싶다. 

가둬버린 나의 속삭이는 말을 듣지 못한채

나의 모습이 다른 사람들과 동조되어 생활하는 모습이 되어 가는것 같다.

 

< Robots, 출처 : unsplash.com >

간헐적 고독함을

느끼고 생각하는 시간이

나중에

도움이 될거라고 본다.

 

 

 

반응형